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공유!!!

임영웅 미담, 기부, 선행 완벽한 셀럽입니다. 임영웅 미담 알아보기!

by 골드리다웅 2023. 4. 23.

미스터트롯 1위 출신 임영웅은 음원부터 광고, 콘서트까지 흥행을 거두며 명실상부 최고의 가수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아이돌과 동급으로 임영웅은 음원차트 줄 세우기를 하고 있며 높은 음반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수많은 광고를 찍으면서 톡톡한 광고 효과를 보여주며 광고주들에게는 광고계 블루칩 스타가 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전국 9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트로트 가수를 넘어 최고의 가수로 발돋움했습니다. 
최고의 스타가 된 임영웅은 흔한 '연예인 병'에 걸리는 철부지 스타가 아니라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기부, 선행 등을 실천하면서 어려운 이웃들과 영웅시대 팬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동안 임영웅의 보여준 선한 영향력, 미담에 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알려진 소식부터 과거 미담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축구화 지원

가장 최근 소식으로 군대 선, 후임 관계였던 지인이 재능기부로 코치를 하고 있는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에 축구화를 지원했습니다. 군 생활 중 항상 '교육'이라는 키워드로 소통을 많이 했고, 2022년 크리스마스에 임영웅이 지인에게 연락을 취해 지인이  걸어가고 있는 길에 힘이 되어주고 싶다며 최고급 축구화와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사인을 보냈다고 합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좋아하는 축구도 같이 하면서 좋은 시간을 갖고 싶다고도 전달했다고 하는데 바쁜 스케줄에도 변함없는 선한 인성으로 도움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번 뇌성마비 축구대회로 알려진 올해 대회는 임영웅이 메인 모델로 있는 본죽컵으로 지인은 우승으로 보답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좋은 과정에는 좋은 결과가 따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임영웅과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응원하겠습니다.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축구화 지원 사진

 

 

 

 

 

 

 

2. K리그 임영웅 축구화 댄스와 영웅시대 매너

2023년 4월 8일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서 시축과 함께 공연까지 선보이며 K리그 흥행에 일조했습니다. 
이 경기는 FC서울 홈경기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했는데 약 4만 5000명의 관중이 방문하여 K리그 역대 최다 관중 14위에 해당할 정도로 많은 팬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K리그 흥행 뿐 아니라 임영웅과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미담입니다.
평소 축구광으로 알려진 임영웅은 경기장 잔디가 상할까 염려되어 댄서들에게도 축구화를 선물하고 본인도 축구화를 신고 경기 중간에 공연을 선보였고 공연비, 행사비 등 일절 받지 않고 자비로 참석했습니다. 
 
또한 영웅시대도 상대팀 상징 색깔인 하늘색을 제외한 자율 복장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추고 경기 후 관중석을 깨끗하게 치우고 퇴장하는 등 축구 팬덤의 문화를 존중하면서 임영웅과 함께 경기를 즐겼습니다. 미담 가수의 미담 팬클럽 정말 존경스럽고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K리그 공연 사진

 

 

 

 

 

 

 

 

 

 

 

3. 팬 치료비 대납과 심폐소생술 구조

최근 자신의 공연을 보다 쓰러진 87세 팬 치료비를 대납했고 과거 서울올림픽대로 반포대교 근처 승합차가 차를 여러 대 박고 가드레일을 박았을 당시 교통사고 현장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운전자를 목격하고 심폐소생술로 구조한 일이 있었습니다.
 

임영웅 심폐소생술 구조

 

 

 

 

 

 

 


 

4. 사랑의 열매 꾸준한 기부

임영웅과 소속사는 소외된 이웃을 돕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였습니다.
①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3억 원 기부
② 21년, 22년 생일에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 2억씩 기부
③ 경상북도 울진, 강원도 삼척 등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 1억 원 기부
소속사와 함께 기부한 금액이 총 8억 원
 

 

 

 

 

 

 

 

 

 

 

 

 

5. 선한 스타 가왕전 기부

가왕전 상금 200만 원 전액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쓰임) 지금까지 선한 스타를 통한 임영웅 누적 기부금 약 5,200만 원 달성했습니다.
 
 
 

6.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의 미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가수를 따라 팬들도 선한 영향력 행사
① 서울동북부 영웅시대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포천시)에 연말 일주일간 이웃 돕기 성금 모금 이벤트로 230명의 회원들이 모은 성금 약 1,700만 원 기부
② 영웅시대 봉사 나눔 방 라온은 서울특별시 아동복지협회에 10,800,000원 상당 영유아 의류 23박스 후원
 
이 외에도 전국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기부, 봉사활동, 물품 지원 등 주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선행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최근 '나무랄 데 없이 완벽한 셀럽' 1위에 뽑히는 등 계속되는 미담으로 주변에 선하고 좋은 영향을 주고 어려운 분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항상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동행 응원하고 지금처럼 앞으로도 좋은 행보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